PRODUCING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CLC - Another Lever (Sung by 승희, 승연, 예은)' 작/편곡

작성일 : 21.03.09 18:56 | 조회 : 4,466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CLC - Another Lever (Sung by 승희, 승연, 예은)' 작/편곡
    2. 발매일: 2021.03.09
    3. 아티스트:  CLC (Sung by 승희, 승연, 예은)
    4. 작사: 김호경
        작,편곡: 1601 (정승현, 박태현)
    5. 레코딩: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CLC - Another Level (Sung by 승희, 승연, 예은)
    ‘오늘부터 계약연애’ 메인 OST CLC의 ‘Another Level’ 공개

    '오늘부터 계약연애' 메인 OST 'Another Level'이 발매됐다.

    CLC 승희, 승연, 예은이 참여한 'Another Level'은 파워풀한 리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에너지 가득한 멜로디 라인에 승희, 승연, 예은은 개성 넘치는 랩과 시원시원한 보컬을 더해 ‘오늘부터 계약연애' 속 주인공들의 꾸밈없고 에너지 넘치는 사랑과 우정을 표현했다. 솔직하고 당찬 가사는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세상을 즐기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Another Level'의 작사와 작곡은 '일진에게 찍혔을 때', '타인은 지옥이다', '비밀의 숲2' 일부 OST에서 합을 맞췄던 김호경과 1601이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 시리즈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작품으로, 걸크러시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이시우 분)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신현승 분)의 이야기를 그린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