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JTBC '괴물 OST Part.4 '선우정아 - 향해' REC

작성일 : 21.03.23 16:43 | 조회 : 4,338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JTBC '괴물 OST Part.4 '선우정아 - 향해' REC
    2. 발매일: 2021.03.20
    3. 아티스트:  선우정아
    4. 작사: 하근영, 이수연
        작곡: 하근영, 이수연
    5. 레코딩: 이경호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JTBC 금토드라마 “괴물” OST PART.4 ‘선우정아’ - “향해”]
    JTBC 금토드라마 “괴물”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독보적인 음색과 짙은 감수성, 그리고 특유의 신비로운 음악적 분위기로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선우정아’가 나선다.

    “향해”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감성 발라드 곡으로,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하근영” 감독과 싱어송라이터 “이수연”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피아노와 기타 중심의 선율 위에서 부드럽게 유영하는 듯한 전반부를 지나, 후반부에 풍부한 스트링 사운드와 함께 몰아치는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한 곡의 구성은 완벽한 완급조절을 보여준다. 특히, 숨소리마저 집중하게 만드는 ‘선우정아’ 특유의 섬세한 창법은 곡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어두운 길 끝에서 나만의 이야기를 향해 걸어가겠다”는 굳은 의지가 담긴 내용의 가사는 극중 인물들의 상황과 감정에 공감할 수 있는 좋은 매개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괴물”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심리 추적 스릴러로,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며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