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tvN '나빌레라' OST Part.2 '김국헌(비오브유) - Butterfly' REC

작성일 : 21.04.06 19:01 | 조회 : 247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tvN '나빌레라' OST Part.2 '김국헌(비오브유) - Butterfly' REC
    2. 발매일: 2021.04.06
    3. 아티스트:  김국헌 (비오브유)
    4. 작사: 김민
        작곡: 김민, 8hoop
    5. 레코딩: 이경호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나빌레라 OST Part 2]

    김국헌 (비오브유) - Butterfly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인 tvN ‘나빌레라’가 극의 몰입도를 높일 새 OST를 선보인다.
    최근 ‘나빌레라’는 박인환, 송강의 ‘사제 듀오’ 케미를 선보이며 따뜻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들고 있다.

    이 가운데 두번째 OST인 김국헌(비오브유)의 ‘Butterfly’는 지난 2회에 공개된 심덕출(박인환 분)과 이채록(송강 분)이 즐겁게 발레 동작을 연습하는 장면에 처음 삽입돼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어 심덕출이 이채록에게 운전을 가르쳐주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담긴 4회에도 등장해 경쾌한 분위기를 한층 살렸다.

    이처럼 ‘나빌레라’ 주요 장면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Butterfly’는 위로 날아오르는 기운을 담은 곡으로, 와일드한 기타리프 위에 나비의 날개짓처럼 힘찬 느낌을 주는 악기 구성과 편곡이 특징인 노래다.
    가창을 맡은 김국헌은 매력적이고 섬세한 보컬로 멋지게 날아오르는 이미지를 표현해 감동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나빌레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박인환 분)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송강 분)의 성장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