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류선비의 혼례식 OST Part.2 '금조 - 꿈처럼' String REC

작성일 : 21.04.22 16:02 | 조회 : 84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류선비의 혼례식 OST Part.2 '금조 - 꿈처럼' String REC
    2. 발매일: 2021.04.22
    3. 아티스트:  금조 
    4. 작사: 하나
        작,편곡: 톰이랑제리, 이다희
    5. 세션 아티스트: Strings 융스트링
    6. 레코딩: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String)
    7. 앨범 소개
     
    류선비의 혼례식 OST Part.2 금조 - 꿈처럼 발매
     
    설렘 가득 품은 한국 최초 사극 BL ‘류선비의 혼례식’ 
    강인수, 이세진, 장의수 이번엔 사극 BL ‘류선비의 혼례식’으로 뭉치다.
    한국 BL 종합 선물 세트의 탄생 ‘류선비의 혼례식’
     
    ‘류선비의 혼례식’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가문과 정혼이라는 전통적인 개념으로 서의 혼인과 현실에서의 휘몰아치는 감정이 상충하며 벌어지는 ‘조선 막장 사기 로맨스’라는 흥미로운 주제를 다루고 있다.
    이번 작품 ‘류선비의 혼례식’은 ‘아이돌 로맨스’의 런칭 작품인 ‘위시유’로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 팬들에게 수려한 외모와 달콤한 보이스로 이목을 집중시킨 강인수와 ‘미스터하트’ 등 다양한 웹드라마와 웹 예능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이세진, 지난해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에 출연해 섬세한 청춘의 감정을 연기해 특히 중화권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장의수, 이 세 배우의 출연으로 전세계 한국 BL 콘텐츠의 팬들로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류선비의 혼례식 OST는 다양한 드라마 OST로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톰이랑제리 (윤재희, 박주성)의 음악감독으로서 첫 프로듀싱을 맡은 작품으로 톰이랑제리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드라마를 더욱 빛내주고 있다.
     
    “두 손에 넣어둔 떨림 한 조각 수줍은 표정을 짓게 해” 
    나도 모르게 조금씩 자리 잡고 있는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가사로 하루하루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과 설렘, 서로에게 관심이 있는 두 사람의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다. 미디엄 템포 리듬에 화려한 스트링 선율과 휘슬이 인상적인 곡으로, 마음을 말하듯 풀어낸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