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tvN '너는 나의 봄' OST Part.4 '김민석 (멜로망스) - 나비가 날았습니다' REC

작성일 : 21.07.22 18:37 | 조회 : 3,558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tvN '너는 나의 봄' OST Part.4 '김민석 (멜로망스) - 나비가 날았습니다' REC
    2. 발매일: 2021.07.20
    3. 아티스트:  김민석 (멜로망스)
    4. 작사: 박창학
        작곡: 오동준
    5. 레코딩: 이경호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너는 나의 봄’ OST 제작사인 스튜디오 마음C 측은 “‘명품보컬’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가창을 맡았다. ‘나비가 날았습니다’는 극 전개 상 매우 중요한 노래이자 고음이 많고 난이도가 높아 제작 초기부터 김민석을 염두에 두고 곡 작업이 진행됐다. 김민석 역시 곡을 들어 본 후 흔쾌히 직접 ‘나비가 날았습니다’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스튜디오 마음C 측은 “‘나비가 날았습니다’는 드라마 5회에서 다정(서현진)의 내레이션과 어우러져 나오는 곡으로 가사 역시 매우 중요한 곡이었다. 고민 끝에 최근 발매된 이상순의 신곡 ’너와 너의‘ 작사가이자 윤상, 김현철, 김동률 등과의 작업으로 오래 전부터 정평이 난 박창학 작사가에게 가사를 의뢰했다. 박창학 작사가가 응해줘 드라마에 딱 맞는 가사가 탄생했다”고 덧붙였다.

    ‘너는 나의 봄’ 네 번째 OST ‘나비가 날았습니다’는 현재 밴드 문콕의 멤버이자,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OST ‘넌 언제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시즌2 ‘나는 너 좋아‘의 오동준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가사와 피아노 연주, 기타 선율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진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