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JTBC '인간실격' OST Part.3 '김윤아 - 붉은 꽃그늘 아래서' REC

작성일 : 21.09.27 14:40 | 조회 : 244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JTBC '인간실격' OST Part.3 '김윤아 - 붉은 꽃그늘 아래서' REC
    2. 발매일: 2021.09.25
    3. 아티스트: 김윤아 
    4. 작사: 김윤아
        작곡: 조성우
    5. 레코딩: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김윤아 가창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OST Part.3 발매

    전도연, 류준열 주연의 화제작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김윤아가 가창한 ‘인간실격’의 세 번째 OST ‘붉은 꽃그늘 아래서’는 만돌린, 아코디언, 하모니카 등 다채로운 악기 사운드로 드라마 전편을 채색하고 있는 ‘인간실격’의 메인 테마 위에 가사를 덧붙인 곡이다. 김윤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두 주인공의 위태로운 감정선을 노랫말에 담아냈다.

    김윤아는 독보적인 음색을 통해 쓸쓸하고 절제된 감정을 오롯이 담아내며 인생에서 잠시 길을 잃고 헤매는 사람들의 애환을 표현한다. 점점 고조되는 사운드 위로 모든 감정을 쏟아내며 ‘인간실격’의 처절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특히 이번 OST는 영화 ‘봄날은 간다’를 시작으로 오랜 시간 음악 파트너의 인연을 이어온 조성우 음악감독과 김윤아가 의기투합한 드라마 OST인 만큼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인간실격’은 어둠 앞에서 마주한 두 남녀가 그리는 치유와 공감의 서사를 그려낸 작품으로 전도연, 류준열, 박병은, 김효진 등 명품 배우들이 최고의 케미를 발산하며 첫 방송 이후 꾸준히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베테랑 영화음악가 조성우 음악감독과 대체불가 뮤지션 김윤아의 만남으로 탄생한 고품격 OST ‘붉은 꽃그늘 아래서’는 여전히 서로를 똑바로 볼 자신이 없는 주인공들의 위험한 감정선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진한 공감과 전율을 선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