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로드 오브 히어로즈 OST Part.2 'Janet Suhh(자넷서) - Us, in Memories' REC

작성일 : 21.10.01 18:50 | 조회 : 291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로드 오브 히어로즈 OST Part.2 'Janet Suhh(자넷서) - Us, in Memories' REC
    2. 발매일: 2021.09.30
    3. 아티스트:  Janet Suhh(자넷서) 
    4. 작사: 남혜승, Jello Ann
        작곡: 남혜승, 전종혁
    5. 레코딩: 이경호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ost part 2 - “Us, in Memories”를 공개했다.

    따뜻하고 서정적인 멜로디에 건반과 스트링 기반의 섬세하면서도 웅장한 편곡이 돋보이는 팝발라드 장르로, “자넷 서”의 아름다운 가창이 돋보이는 곡이다. 자넷 서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청춘기록“ ”도시남녀의 사랑법“등의 ost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신예이며, 독보적인 색깔을 가진 보컬이 특색이다.

    Us, in Memories는 우리 기억 저편 너머에 간직되어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되돌아볼 수 있는 곡이다. 누군가와 함께 했던 시간들, 사랑하는 이들에 대한 고마움, 다짐, 그리움.
    내가 길을 잃더라도, 네가 어둠 속에 있을지라도, 우리는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자넷 서의 중성적인 중저음의 보컬로 잔잔하게 시작하며, 점점 고조되는 웅장한 스트링의 클라이막스에서는 마치 함께 날아오르는 듯한 기분이 든다. 마음을 담은 섬세한 가창은 곡 전반의 감성과 더할 나위없이 잘 어우러진다.

    로드오브히어로즈 ost.의 프로듀싱을 맡고 잇는 남혜승 음악감독은 이렇게 전했다.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은 물론, 게임을 모르는 일반 리스너들도 부담없이 감상할 수 있는 곡이다. 노래를 듣는 잠시 동안 내게 있어 소중한 순간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떠올려보셨으면 한다. 모두의 마음에 잠시나마 평안이 깃들기를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