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ING

JTBC '인간실격' OST Part.4 '하진 (HAJIN) - My Home' 작/편곡

작성일 : 21.10.07 13:15 | 조회 : 3,167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JTBC '인간실격' OST Part.4 '하진 (HAJIN) - My Home' 작/편곡
    2. 발매일: 2021.10.02
    3. 아티스트: 하진 (HAJIN)
    4. 작사: 김지혜
        작곡: 1601
    5. 세션 아티스트: Chorus 하진
                                Piano 박태현
                                Guitar 노경환
                                Bass 구본암
                                Drums 김승호                           
                                Synthesizer 1601
    6. 레코딩,믹싱: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7. 앨범 소개
     
    하진 가창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OST Part.4 발매

    전도연, 류준열 주연의 화제작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의 네 번째 OST가 공개된다.

    하진이 가창한 ‘인간실격’의 네 번째 OST ‘My home’은 어쿠스틱 사운드의 편안한 분위기가 감도는 발라드 곡이다. 아코디언 멜로디 위로 하진의 몽환적인 보이스 그리고 따스한 허밍이 더해져 곡의 포근한 감성을 더한다.

    ‘인간실격’ 극본을 담당한 김지혜 작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극의 서사와 딱 들어맞는 노랫말을 완성해냈다. 특히 그리움의 대상과 밤의 풍경, 집이라는 단어가 주는 정서를 서정적으로 풀어내며 ‘인간실격’에 좀 더 밀착된 가사로 몰입감을 높였다.

    정승환의 ‘너였다면’, 폴킴의 ‘있잖아’, 김재환의 ’어떤 날엔’ 등을 제작한 프로듀싱 팀 ‘1601 (정승현, 박태현)’이 작곡에 참여한 만큼 발매 전부터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오고 있다. 여기에 기타 노경환, 베이스 구본암, 드럼 김성호 등 국내 최정상 세션들이 의기투합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하진은 독보적인 감성으로 무장한 깊이 있는 보이스를 통해 극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이끌며 극의 감동을 배가시킨다.

    ‘인간실격’은 어둠 앞에서 마주한 두 남녀가 그리는 치유와 공감의 서사를 그려낸 작품으로 전도연, 류준열, 박병은, 김효진 등 명품 배우들이 최고의 케미를 발산하며 첫 방송 이후 꾸준히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