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SBS 홍천기 OST Part.5 '펀치 - 거짓말처럼' String REC

작성일 : 21.10.12 10:24 | 조회 : 2,937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SBS 홍천기 OST Part.5 '펀치 - 거짓말처럼' String REC
    2. 발매일: 2021.10.08
    3. 아티스트:  펀치 (Punch)
    4. 작사: 제이시즌(J.SEASON), 전준규
        작,편곡: 제이시즌(J.SEASON), 전준규
    5. 세션 아티스트: Strings 융스트링
    6. 레코딩: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String)
    7. 앨범 소개
     
    SBS 드라마 ‘홍천기’ OST Part.5 ‘펀치-거짓말처럼’ 발매.

    ‘엑소(EXO)’의 ‘백현’-‘마마무’의 ‘솔라’-‘양다일’-‘에일리’의 막강 OST 라인업을 이을 ‘홍천기’ 다섯 번째 OST ‘거짓말처럼’의 가창 주자로는 이 가을에 꼭 듣고 싶은 감성 보컬리스트 ‘펀치’가 발탁되었다.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 (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 (안효섭 분)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홍천기’는 극의 중반부에 접어든 가운데 ‘홍천기’를 둘러싼 ‘하람’과 ‘양명대군’ (공명 분)의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설렘과 긴장감을 유발하고 있다.

    ‘홍천기’ OST Part.5 ‘거짓말처럼’은 이미 극에 삽입되어 그녀만의 독보적인 트레이드 마크인 감성 보컬로 팬들과 리스너, 시청자들이 ‘펀치’의 OST 가창을 눈치채 출시되기만을 기다려온 곡이다.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어쿠스틱하고 클래식한 스트링 사운드가 특히 인상적인 이번 곡은 거친 듯 섬세한 펀치의 보이스 색깔로 극 중 주인공들의 애절한 사랑을 표현하였다. ‘시크릿 가든’ OST ‘바라본다’, ‘낭만닥터 김사부’ OST ‘그대라서’ 등 수많은 가수와 OST를 작업한 작곡가 ‘전준규’와 싱어송 라이터 ‘제이시즌’이 의기투합하여 완성도 높은 곡으로 극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