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Part.9 '설호승(SURL) - 너의 세상' REC

작성일 : 22.03.28 11:13 | 조회 : 2,369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Part.9 '설호승(SURL) - 너의 세상' REC
    2. 발매일: 2022.03.27
    3. 아티스트: 설호승(SURL)
    4. 작사: 이인영
       작곡: 강현민, WYOONG
    5. 레코딩: 김희재 at CSMUSIC&
    6. 앨범 소개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앞서 발매된 OST Part 1 ‘Starlight'가 청춘의 주제가였다면 OST Part 9 ‘너의 세상'은 첫사랑을 추억하는 곡이다. ‘너의 세상'은 드라마 내에서뿐만 아니라 곡을 듣는 팬들의 과거의 추억을 소환시키며 슬픈 듯 아련하게 느껴질 것으로 기대한다. 이로써 ‘너의 세상'을 마지막으로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을 담았던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의 막이 내린다.”고 밝혔다.

    ‘너의 세상'은 그룹 일기예보, 러브홀릭의 리더 출신이자 프로듀서인 강현민이 작곡한 곡으로 미디움 템포의 모던록 스타일의 노래다. 앞서 영화 ‘국가대표' OST로 유명한 ‘버터플라이'(BUTTERFLY), 박혜경 ‘고백',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러브홀릭 ‘놀러와', 이문세 ‘봄바람' 등 세월을 뛰어넘어 사랑받는 주옥 같은 명곡을 만들어 낸 강현민의 신곡인 만큼 큰 기대를 받은 바 있다.

    가창은 최근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3대 음악 마켓이자 축제인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에 초청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밴드 SURL의 감성 보컬리스트인 설호승(SURL)이 맡았으며, 몽환적이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너의 세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곡의 매력을 극대화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