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JTBC 나의 해방일지 OST Part.2 '이준형 - 함께 할 수 있기를' REC

작성일 : 22.04.18 11:32 | 조회 : 2,179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JTBC 나의 해방일지 OST Part.2 '이준형 - 함께 할 수 있기를' REC 
    2. 발매일: 2022.04.16
    3. 아티스트: 이준형
    4. 작사: 제인스 (Jayins)
        작/편곡: 제인스 (Jayins), Naiv
    5. 레코딩: 온성윤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나의 해방일지'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나의 해방일지'의 두 번째 OST 이준형의 ‘함께 할 수 있기를'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함께 할 수 있기를'은 팝 록 장르와 일렉트로닉 연주가 어우러진 곡으로, 드라마의 타이틀 곡으로도 삽입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또한 서정적인 가사와 동화 같은 멜로디를 통해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을 주며, ‘다시 태어나도 너의 곁이라면 어디라도 함께 할 수 있기를', ‘끝이 없는 바다가 꼭 너와 닮아서' 등과 같은 가사에 이준형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큰 위로와 감동을 선사한다.

    가창을 맡은 이준형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인상적인 싱어송라이터 겸 기타리스트로, 그의 대표곡 ‘꽃밭'은 잔나비 최정훈의 추천을 받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하트시그널3'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삽입되는 등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슈퍼밴드' 초대 우승팀인 호피폴라 하현상의 솔로EP ‘Calibrate'에 세션으로 참여하면서 기타리스트로서의 능력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