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JTBC 사랑의 이해 OST Part.3 '요아리 - Dice Game' REC/MIX

작성일 : 23.01.12 10:26 | 조회 : 1,217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JTBC 사랑의 이해 OST Part.3 '요아리 - Dice Game' REC/MIX
    2. 발매일: 2023.01.04
    3. 아티스트: 요아리
    4. 작사: 김장우, 김범주(A.Muse), 김시혁(A.Muse), 남기문(A.Muse)
        작/편곡: 김장우, 김범주(A.Muse), 김시혁(A.Muse), 남기문(A.Muse)
    5. 레코딩: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6. 믹싱: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7. 앨범 소개
    요아리 가창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 Part.3 발매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Dice Game'은 연인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다룬 곡이다. 미묘한 감정을 미니멀한 리듬과 몽환적인 멜로디로 표현해냈으며, 여기에 요아리가 매혹적인 음색으로 힘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주사위 게임처럼 서로간의 애정과 현실적인 조건 사이에 저울질하는,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의 쓰지만 달콤하고 아이러니한 사랑 이야기를 섬세하게 풀어내며 극의 몰입감을 더한다.

    요아리는 '타인은 지옥이다', '너는 나의 봄', '검은 태양'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굵직한 존재감을 선보였으며 '7', '빛그림', '먼 별' 등 곡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 등 대세 배우들의 호연으로 웰메이드 작품을 완성하며 첫 방송부터 미묘한 감정의 긴장감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