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JTBC 사랑의 이해 OST Part.5 'Big Naughty(서동현) - 손을 마주 잡고' REC/MIX

작성일 : 23.01.19 10:04 | 조회 : 1,131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JTBC 사랑의 이해 OST Part.5 'Big Naughty(서동현) - 손을 마주 잡고' REC/MIX
    2. 발매일: 2023.01.18
    3. 아티스트: Big Naughty(서동현)
    4. 작사: 김장우, 김범주(A.Muse), 김시혁(A.Muse), 남기문(A.Muse)
        작/편곡: 김장우, 김범주(A.Muse), 김시혁(A.Muse), 남기문(A.Muse)
    5. 레코딩: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6. 믹싱: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7. 앨범 소개
    빅나티 가창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 Part.5 발매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다섯 번째 OST가 공개된다.

    빅나티가 가창에 참여한 ‘손을 마주 잡고’는 나란히 걸어가는 연인에게 건네는 고백을 리드미컬한 비트 위로 담백하게 풀어낸 곡이다. 빅나티는 특유의 달콤한 보컬로 설렘을 주체할 수 없어 아득해지는 마음을 충실하게 녹여냈다.

    빅나티는 차분하면서도 달달한 보이스로 사랑에 빠진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흡인력 있게 담아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가슴 터질 듯한 사랑의 시작을 트렌디한 보컬로 고스란히 담아내며 몽글몽글한 설렘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해 누구보다 확고한 색깔의 음악으로 대세 타이틀로 떠오른 빅나티인 만큼 이번 OST 또한 음원 차트에서 굉장한 힘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빅나티는 이번에도 역시 독특한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을 통해 극에 진한 설득력을 불어넣으며 듣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 등 대세 배우들의 호연으로 웰메이드 작품을 완성하며 첫 방송부터 미묘한 감정의 긴장감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