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tvN 청춘월담 OST Part.1 'CHEEZE(치즈) - 이 내 맘' REC

작성일 : 23.02.16 13:02 | 조회 : 1,269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tvN 청춘월담 OST Part.1 'CHEEZE(치즈) - 이 내 맘' REC 
    2. 발매일: 2023.02.14
    3. 아티스트: CHEEZE(치즈)
    4. 작사: 남혜승, 자넷서
        작/편곡: 남혜승, 박상희
    5. 레코딩: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누명을 벗겨줄 남자와 저주를 풀어줄 여자, 그들은 서로를 서로의 운명으로부터 구원해낼 수 있을까?

    운명에 맞서 서로를 구원할 두 남녀 이환(박형식 분)과 민재이(전소니 분)의 필연적 만남이 성사됨과 함께, 미스터리의 묘미를 배가시키는 탄탄한 연출, 속도감 있는 전개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tvN [청춘월담]. 가혹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 피어나는 애틋함을 담아낸 OST Part.1 '이 내 맘 - CHEEZE(치즈)'가 발매되었다.

    향피리의 서정적인 선율이 부드럽게 펼쳐지며 목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 내 맘'은 담백하고 진솔한 가사말에 치즈의 섬세하면서도 청아한 음색이 함께 어우러져 차분하게 마음에 스며든다.

    이를 가창한 치즈는 '좋아해',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 'Madelein Love' 등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수많은 명곡을 보유한 자타공인 '음색 여신'으로, 작년 8월 EP 'Blank'를 발매해 다채로운 색채를 뽐낸 바 있다. 또한 '기상청 사람들', '갯마을 차차차',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해 분위기를 더했으며, 이번 '청춘월담'에서는 '남자친구',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후 남혜승 음악감독과의 세 번째 협업으로 더없이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내 맘'은 드라마 [청춘월담]의 남혜승 음악감독과 '그 해 우리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오랜 협업을 이어온 'Janet Suhh(자넷서)', '박상희'가 함께 의기투합한 것으로, 이전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완벽하게 이끌어나갔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서정적이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통해 리스너들로 하여금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