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 part.2 '프롬 - With You' REC

작성일 : 19.04.15 15:25 | 조회 : 8,773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 part.2 '프롬 - With You' REC
    2. 발매일: 2019.04.02
    3. 아티스트: 프롬
    4. 작사: 남혜승, Jello Ann, MIYO
        작곡: 남혜승, MIYO
    5. 레코딩: 이경호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담백한 목소리의 대표주자 싱어송라이터 Fromm(프롬)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두 번째 OST를 장식한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의 두 번째 OST인 프롬의 ‘With You’를 공개했다.
     
    ‘With You’는 노래 전체를 감싸는 서정적인 멜로디, 곡이 진행될 수록 점점 더해지는 다양한 사운드, 모던 락 스타일의 편곡과 기타연주가 한데 어우러진 노래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방송 초반부터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드라마에서 흘러나오는 팝송 제목을 알려 달라”는 시청자들의 끊임없는 문의를 받아온 바 있다.
     
    특히 이번 OST는 피터팬 컴플렉스, 조정치, 카더가든, 황민현 등 여러 뮤지션들과 콜라보하고 ‘7일의 왕비’ ‘사랑의 온도’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 프롬이 가창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프롬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남녀 주인공 이안(박진영 분)-윤재인(신예은 분)이 공유하고 있던 외롭고 힘들었던 어린시절의 시간들과 이로 인해 간직하고 있는 아픔들을 위로해주듯 특유의 부드럽고 청아한 중저음의 목소리로 ‘With You’를 표현해 드라마의 감동을 극대화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