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tvN 그녀의 사생활 OST part.6 '하성운 - Think of You' REC/MIX

작성일 : 19.05.22 18:30 | 조회 : 246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tvN 그녀의 사생활 OST part.6 '하성운 - Think of You' REC/MIX
    2. 발매일: 2019.05.16
    3. 아티스트: 하성운
    4. 작사: 김호경
        작/편곡: 1601
    5. 세션 아티스트: Guitar 노경환
                                Bass 구본암
                                Strings 융스트링
                                Synthesizer 1601                               ​                         
    6. 레코딩: 이경호 at CSMUSIC& Studios 
    7. 믹싱: 이경호 at CSMUSIC& Studios 
    8. 마스터링: 도정회, 박준 at Sound Max
    9. 앨범 소개
     
    [그녀의 사생활 OST Part 6] 하성운 - Think of You
     
    판타지 같은 이야기, 판타지 같은 목소리. 하성운이 참여한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여섯번째 OST ‘Think of You’가 발매됐다. 
     
    ‘Think of You’는 아름다운 선율과 피아노 아르페지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다.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하게 짜인 구성이 따뜻하고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솔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한 하성운은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선보이며 로맨틱한 감성을 깊이 있게 담아냈다.
     
    지난 8회 방송분에서 라이언(김재욱 분)과 덕미(박민영 분)가 엇갈리는 장면에서 살짝 등장한 이후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쏟아진 바 있다.  서로를 향한 좋아하는 마음을 조심스럽게 내비치는 라이언과 덕미의 로맨스를 담아낸 노랫말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설렘과 감동을 자아낸다.
    특히 ‘너를 향해 여기 활짝 핀 맘 감춰보네’, ‘살짝 스치듯이 마주친 눈빛, 닿지 못한 맘이 너를 기다려’ 등의 가사는 라이언과 덕미의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다. 
     
    정승환 ‘너였다면(또 오해영 OST)’, 멜로망스 ‘짙어져(Yellow OST)’, 폴킴 ‘있잖아(연애플레이리스트2 OST)’ 등을 작곡한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박태현)이 참여해 또 한 번의 명곡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김윤아 ‘나인 너에게(마더 OST)’, 홍대광 ‘둥둥(그녀의 사생활 OST)’ 등의 노랫말을 쓴 작사가 김호경이 참여했다.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연출 홍종찬)은 미술관에서는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아이돌 덕후’라는 이색적인 소재를 참신한 로맨틱 코미디로 그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