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OST part.2 '최낙타 - You And I' REC/MIX

작성일 : 19.08.22 18:35 | 조회 : 7,475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OST part.2 '최낙타 - You And I' REC/MIX
    2. 발매일: 2019.08.22
    3. 아티스트: 최낙타
    4. 작사: 김범주, 김시혁
        작/편곡: 김범주, 김시혁
    5. 레코딩&믹싱: 이경호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일진에게 찍혔을 때 OST Part.2] 최낙타 – You And I
    본격 빵 셔틀 로맨스! 콕TV 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두 번째 OST ‘You And I’ 공개
     
    '한 장의 사진, 한 순간의 실수.
    지긋지긋한 스토커를 떼어내려 프사로 설정한 남친짤이 우리 반 일진 사진이라고?
    절대 엮일 일 없을거라 생각한 애들과 엮여버렸다. 그것도 아주 단단히.'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큰 인기를 얻었던 연애 시뮬레이션 스토리게임을 원작으로 한다. 일진인 현호와 실수로 엮여버린 평범한 학생 연두, 반장 주호와 유나, 지성, 설 등 평범한 10대 친구들의 치열하고도 풋풋한 이야기를 그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두 번째 OST ‘You And I’ 는 풋풋한 사랑의 설렘과 싱그러움을 담아낸 곡이다.
    산뜻한 밤공기를 마시며 걷는 두 연인의 설렘과 애틋함,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하는 짧은 순간에 대한 아쉬움, 그러기에 더욱 간절한 내일에 대한 기대감이 밝은 멜로디 라인에 어우러져 극 중 달달한 분위기를 돋아준다. 미디엄 템포의 리드미컬한 사운드 위로 생각만 해도 행복하고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두근거리는, 일상에 전부 가득 차버린 설레임이란 감정을 공감되는 노랫말로 풀어낸다.
     
    인디씬의 라이징스타이자, 고막남친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최낙타’의 달콤하면서도 차분한 보이스가 곡을 이끌어간다.
     
    ‘You And I’는 [배드파파], [왕이된남자], [구해줘2] 등 여러 드라마에서 오혁, 은하(여자친구) 등 많은 가수들과 같이 작업한 김범주, 김시혁 작곡가가 작업하여 극 중 주연들의 연애 씬에서 그 달달 함을 더 돋아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