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JTBC 멜로가 체질 OST part.7 '천우희, 안재홍 -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REC

작성일 : 19.09.23 10:46 | 조회 : 204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JTBC 멜로가 체질 OST part.7 
                       '천우희, 안재홍 -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REC
    2. 발매일: 2019.09.21
    3. 아티스트: 천우희, 안재홍
    4. 작사: 장범준
        작곡: 장범준
    5. 레코딩: 이경호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멜로가 체질’에서 세상 달달한 연애를 시작한 배우 안재홍, 천우희가 OST를 함께 부르며 설렘 지수를 높였다.
     
    안재홍, 천우희가 부른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지난 8월 장범준이 선보인 원곡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어쿠스틱 기타의 연주와 담백하고 꾸밈없는 보이스를 가진 천우희, 안재홍의 화음은 듣는 사람들의 마음을 더욱 따뜻하게 해준다.
     
    이 뿐만 아니라 ‘흔들리는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발라드 버전 역시 함께 공개된다. ‘남자친구’,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등에 참여하며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사야와 신인가수 재연 두 사람이 감성을 촉촉히 적시는 발라드 스타일의 보컬로 완성시켰다.
     
    최근 ‘멜로가 체질’에서 임진주(천우희 분), 손범수(안재홍 분)은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며 달콤한 멜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며 아름다운 목소리로 완성시킨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드라마의 핑크빛 설렘 무드를 더욱 극대화시켜줄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