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tvN '반의반' OST part.3 '정준일 - 너라고 생각해' REC

작성일 : 20.04.16 10:28 | 조회 : 5,850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tvN '반의반' OST part.3 '정준일 - 너라고 생각해' REC
    2. 발매일: 2020.04.14
    3. 아티스트:  정준일
    4. 작사: 정준일, 남혜승, 박진호
        작/편곡: 남혜승, 박진호
    5. 레코딩: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믹싱: 이경호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너라고 생각해 - 정준일] 
     
    ‘쌍방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tvN ‘반의반’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할 새 OST를 선사한다. 
     
    ‘너라고 생각해’는 극 중 하원(정해인분)과 한서우(채수빈 분)의 소박하고 맑고 예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러브테마 곡이다. 포크 느낌의 감미로운 도입부의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건널목에 서서 신호를 기다려 잠시 널 떠올리다가 그만 건너질 못했어”로시작하는 가사는 마치 봄날의 바람과 같은 설렘을 전달한다. 
     
    최근 ‘반의반’에서 하원과 한서우는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본격적인 로맨스를 키워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가운데 새 OST인 정준일의 ‘너라고 생각해’는 극 중 달콤한 러브라인을 더욱 극대화시키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너라고 생각해’ 가창을 맡은 정준일은 감미롭고 따스한 감성의 보이스로 드라마의 감동을 높일 예정이다. 특히 정준일이 가창 뿐 아니라 작사에도 직접 참여했으며 ‘도깨비’, ‘여우각시별’에 이어 남혜승 음악감독, 박진호 작곡가와 다시 협업하면서 이들이 발산할 시너지 효과에 관심이 쏠린다.